신유 남남으로 가사 노래 듣기

신유 남남으로 가사 노래 듣기

2020년 8월 5일 발매한 신유의 싱글앨범 수록곡 '남남으로'

 

작사 : 김병걸

작곡 : 이호섭

편곡 : 정경천

 

[남남으로]는 [밥 한번 먹어요]와 달리 애절한 이별곡이다.
신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이별 뒤엔 남남으로 돌아선다는 곡이다.

 

신유 남남으로 가사 노래 듣기

사랑이란 꿈속에
행복했던 나에게
눈물 주고 돌아설 바엔
정주지 말것을
내가 지은 그 잘못이
무엇이길래
아 이렇게 내가
괴로워하며 울어야 하나
애원하진 않아도 돌아서는 이 순간
그냥 남남으로 돌아가세요
이별이란 한 번도
생각 못 한 나에게
미련 없이 돌아설 바엔
왜 사랑했나요
내가 지은 그 잘못이
무엇이길래
아 이렇게 내가
괴로워하며 울어야 하나
애원하진 않아도 뿌리치는 그 순간
그냥 남남으로 돌아가세요
내가 지은 그 잘못이
무엇이길래
아 이렇게 내가
괴로워하며 울어야 하나
애원하진 않아도 돌아서는 이 순간
그냥 남남으로 돌아가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