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스즈나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스즈나 분석

이번 프리코네 패치로 수영복 스즈나의 픽업이 끝나고 작년에 진행하였던 카루와 페코린느가 다시 시작을 했네요.

미리 작성을 해야했는데, 일이 있어서 조금 늦게 작성을 합니다.

 

프리코네 수영복 스즈나는 전장이 없을때 8.5 있을때 9.0의 캐릭터 입니다.

기존유저였다면, 여러 딜러가 있기 때문에 꼭 뽑을 필요는 없습니다. 추후 가챠 일정에서 필수 캐릭터 2~3종을 뽑을 계획이셨다면 모두 이번에는 패스를 하셨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포지션은 후열 공격자입니다.

강점은 tp전체 회복스킬과 물리공격을 올려주는 버프를 보유하고있어 순간적으로 높은 데미지 값을 기대할수있다는점이고, 단점은 순간딜링은 강하지만, 전체적으로는 다른딜러에 비해서 총 데미지값은 낮다는점입니다.

 

 

콘텐츠 별로 퀘스트에 적합하며 전용장비가 생긴 이후 부터는 클랜전이나 보스전에서는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수영복 스즈나는 후열에 물리 공격딜러이며 초기레어도는 3성입니다.

여름 한정캐이기 때문에 재능개화는 여신의돌로만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난이도는 5개

전용장비는 추후 패치에 추가가 됩니다.

스텟 상태를 보면 나쁜편은 아닙니다. 후열치고는 적당한 방어력과 체력이 부여되며, 공격력 또한 16위로 상위권에 속합니다. 어느정도 후열로 들어오는 전체 데미지를 한번정도는 버틸만한게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프리코네 수영복 스즈나 스킬 구성

 

트로피컬 스플래시(UB) - 전방의 적 하나에 물리 특대 데미지 서머 런웨이를 사용한 경우 반드시 크리티컬 발동

 

트로피컬 다트(1스킬) - 전방의 적에게 3번의 물리 소 데미지를 부여

 

서머 런웨이(2스킬) -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특대 증가 시키고 TP 특대 회복

 

한여름 분위기(EX스킬) - 전투 시작시 물리 공격력 중 증가

 

 

수영복 스즈나의 강점은 1회 TP를 모두 회복을 할 수 있다는점입니다. 또한 자기버프를 통해서 물리 공격력을 특대로 증가시키기 때문에 순간적인 딜링이 강력합니다. 또한 2스킬이후 유니온버스트는 무조건 크리티컬도 들어가기 때문에 단일 보스에게는 높은 데미지 값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꼽히는 부분은 방어력이나 HP부분인데 후열치고는 나쁜편이라고는 생각이 들진 않네요. 2스킬까지 발동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초반에는 높은 데미지가 안나온다는점도 단점중 하나입니다.

 

스페셜인연으로는 4,5,8때 물공이 총 90오릅니다.

 

프리코네 수영복 스즈나를 간단 리뷰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크리스티나나 무이미등이 있기 때문에 메인으로 활용될 가능성은 매우 적다고는 생각이드네요.. 픽업 일정도 끝났고 다들 패스하실거라고 믿고 글작성을 끝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