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클라렛 전직 분석

랑그릿사 클라렛 전직 분석입니다.

아마도 2월 19일쯤 엘라스타와 함께 클라렛이 추가가 됩니다.

공주덱으로 활용이 가능해서 기존에 공주덱을 운용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것 같네요.

필자도 랑그릿사 게임을 오랫동안 했는데 대부분 공주덱은 다키워놔서 꼭 얻었으면 하는 바램이있어요.

 

랑그릿사 클라렛은 평점 9.0 초기레어도 SSR입니다.

진영은 공주 유성 전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주덱의 루나와 쉐리와 같은 갑옷스타일을 하고 있는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이쁜캐릭터중 하나.

 

 

전직스타일은 비병과 보병으로 가능합니다. 

주로 기동성이 좋은 비병으로 사용을 합니다.

전직은 제대로 사용하기위해서는 최소 2개를 소모해야하며, 자주 사용할경우는 기병까지 전직을 해줘야함.

고유스킬이 증뎀과 뎀감 이동증가를 합니다. 6성시 피해상승과 받는피해감소가 20%로 증가함.

이동력또한 5칸까지 증가를 합니다.

 

랑그릿사 클라렛의 장점은 탤런트로 이동력이 추가되어 기동력이 정말 최고입니다. PVE에서 주로 사용을하는데 대부분 콘텐츠에서 사용이 가능해서 범용성도 좋다고 말할수있겠네요. 드래곤마스터에서 배우는 번개스킬이 있는데 적을 처치하면 쿨타임이 감소를하고 처치못하면 재행동을해서 또 공격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로 쓰는 진영 공주덱에 운용이 가능한점도 좋음. 초절도 루나 젤다 란디우스 모두에게 받을수있어서 편성력이 매우 좋아요.

 

클라렛의 사용클래스는 주로 드래곤마스터를 사용하고 스킬은 위와같이 3개를 착용합니다.

 

바람은 패시브로 이동 1칸당 물리 피해 증가가 5%씩 증가를 합니다.

최대 5칸까지 이동력이 좋기 때문에 꼭사용을 해야함.

 

대갈은 물리피해를 단일에게 줍니다. 1.3배의 데미지로 전투전 2개의 버프 제거를 하고 공격감소를 20% 시킵니다.

 

뇌섬은 단일저겡게 1.6배의 데미지를 주고 적을 잡을시 쿨감이 3턴이 줄어듭니다. 재밌는건 적을 못잡으면 재행동이 가능합니다. 가하는 피해량은 50%로 줄어듬.

 

아이템셋팅은 분쟁조정자 / 라그나로크를 선호하며

 

방어구는 최후의옷이 가장좋다고 생각

 

투구는 요르문간드의눈 / 제왕의관

 

장신구는 고독한별의반지 / 심판의부적을 주로 사용합니다.

 

인챈트는 해일 / 만월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클라렛의 전직트리는 최초 호크나이트 입니다. 최종으로 사용할 전직은 드래곤 마스터입니다.

전직재료가 충분해서 룬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면, 전사와 검공주쪽을 마스터한후 드래곤마스터로 최종전직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전사로 전직을해야 스킬 대갈을 배울수있음.

추가적으로 하이랜더 전직을해서 클래스마스터를 하면 HP와 공격력을 추가획득가능하니 3개를 사용하는게 좋음.

 

랑그릿사 다음달 신캐인 클라렛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범용성이 좋기 때문에 얻어두면 사용처가 많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게임출시가 얼마안된것 같은데.. 벌써 1년을 바라보고있네요.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