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아웃 산타 스테이지 1~10 공략

브레인 아웃 산타 스테이지 1부터 10까지 공략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1 공략

 

 

산타 스테이지 1은 북극에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방법을 물어 봅니다.

문제지에는 지구본 사람 우주선 기차 배 비행기가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갈수있는방법은 아이를 지구본 위의 북극으로 올리면 됩니다. 상식적으로는 비행기가 가장 빠르겠죠?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2 공략

 

어떤 길로 가야 산타 할아버지 집에 나오는지 물어봅니다. 좀 애매한 문제였음. 좌측에는 동물의 발자국이 우측에는 사람 발자국이 보였습니다. 중앙에 한개의 흰줄이 있었는데 우측을 문질러 주면 설매가 지나간것 같은 실루엣이 나오고 클릭을 해주면 완료가 됩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3 공략

 

집에 들어가서 산타 할아버지를 찾으라는 문제 입니다. 이 3스테이지는 좌측으로 이동을 할수있습니다.

좌측으로 이동시 트리와 고기 물통 설매가 보이는데 트리를 마구 눌러주면 집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열쇠를 드랍합니다.

열쇠가 드랍이 되면 드래그를해서 문을 열어주면 완료가 됩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4 공략

 

 

산타 할아버지를 찾는 문제 입니다. 벽장에는 사진 화로위의 액자를 치워주면 쪽지가 나옵니다.

쪽지를 누르면 4스테이지는 완료 됩니다. 쪽지 내용은 일이 있어서 나갔으니, 용건이 있으면 방울로 루돌프를 모아 찾아오라고 합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5 공략

 

방울을 찾는 문제 입니다. 유관상 찾아보아도 방울은 보이지 않습니다. 상자를 누르면 x가 그냥뜸

액자에 보면 산타 할아버지가 가위를 하고 있는데 이부분을 드래그를 하면 가위가 나옵니다.

이가위를 가지고 가장 좌측에 있는 녹색에 노란리본 상자를 드래그를 해주면, 방울이 나옵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6 공략

 

루돌프를 찾는 문제 입니다. 트리를 잘보면 빨간색 코가 보입니다. 왠지 루돌프가 나오지 않을까 추측을 했습니다.

트리아래의 돌옆에 풀이 있는데 풀을 코에 갔다 대면 루돌프가 좌측으로 나옵니다. 6스테이지도 완료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7 공략

 

산타 스테이지 7의 공략은 루돌프를 탄 꼬마를 산타클로스 모자까지 이동을 시켜줘야 합니다.

하지만 지나갈때 땅이 균열되면서 실패를 합니다. 간단하게 썰매가 지나갈때 해를 손으로 가려주면 녹지 않고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8 공략

 

스테이지 8은 눈의 산을 지나가는 문제 입니다. 지나가는 방법은 스마트폰을 기울여서 썰매를 끌고 가면 됩니다. 언덕을 지나가면 완료가 됩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9 공략

 

산타 할아버지가 위험합니다. 어떻게 도와줄까요. 보기로는 망치, 벌꿀, 강아지 3가지가 있습니다.

망치로 곰을 때려도 실패를하고 강아지를 줘도 실패를 합니다. 벌꿀을 열어서 곰에게 전달을 하면 벌들이 따라오고 쫒아 낼수 있습니다.

 

브레인아웃 산타 스테이지 10 공략

 

마지막 10스테이지는 선물을 여는 문제 입니다. 리본을 열어주면 완료가 됩니다.

선물은 열쇠 6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산타 스테이지 1부터 10까지 공략을 완료 했습니다.

이후 작성하지못한 71번부터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