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아웃(Brainout) 31~40 스테이지 공략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브레인아웃 공략을 작성하고 있었는데, 아쉽게도 아기 스테이지에서 화면을 기울여서 흔들수가 없어서.. 다시 아이폰을 통해서 스크린샷을 준비했습니다. 앱플레이어와는 다르게 문제가 한개씩 밀려 있어서 다시 지난번 30번문제가 이번에 31번 문제임을 정정드립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1스테이지

 

지난번 30번 문제가 아이폰에서는 31번으로 출제가 되었음.

기존 7마리의 동물에 구름을 클릭해주면 비가오고 바위 좌측으로 지렁이가 나옵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2스테이지

 

앱플레이어에서 도저히 풀수 없었던 문제. 아기를 달래서 재워주는 문제

세로인 스마트폰을 가로로 두고 좌우로 살살 한들면 아기가 잠을 잡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3스테이지

 

누굴 먼저 구해야 하는지 묻는 문제

할머니와 여자가 있다. 아마도 할머니를 구해야하지않을까를 다수 고민을 했을텐데,

쉽게 생각해서 목숨은 모두 소중하다 둘다 구해주자 두명을 클릭해주면 둘다 구출할 수 있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4스테이지

 

차를 표지판까지 가게 하는 문제 중간에 얼음이 막고 있다. 얼음을 치울순없다.

문제를 보면 구름이 껴있는걸 볼수있는데 문제를 치우고 구름을 치워주면 해가 있었다.

해가 나오면 얼음은 서서히 녹는다.

 

얼음을 녹여주면 차는 표지판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음.

 

브레인아웃(Brain out) 35스테이지

 

토끼에게 당근을 먹여주는 문제다. 중간에 점프를 할 수 없어서 무조건 떨어지게 설계가 되어있다.

간단하게 우측에 있는 당근을 좌측에 토끼에게 주고 스타트 방향을 누르면 끝이 난다.

브레인아웃을 이제 어느정도 하다보니 생각의 발상이 많이 변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6스테이지

 

두사람이 모두 강을 건너게 하는 방법 배가 너무작다 두사람이 건널수가 없다.

배를 줌으로 키우면 크게 만들 수 있는데 물가를 가득 채워주면 두사람은 강을 건너게 할 수 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7스테이지

 

더해서 12를 만들어야 한다. 하지만 숫자 3개를 이용해서 12를 만들어야 한다.

최소값인 3과 5, 6을 더해도 14가 넘어버린다. 하지만 문제에서 한번만 사용하라는 말은 없었다.

최소값인 3을 두번 클릭하고 6을 더해서 12를 만들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8스테이지

 

38 스테이지에서 원하는건 모든 물건을 상자에 넣으라고 한다. 상자속으로 드래그를하면 물건을 넣을수있다.

물건 4개를 넣어도 완료가 되지 않는데 문제까지 같이 넣어주면 완료를 할 수 있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39스테이지

 

망치를 이용해서 두더지를 때려도 계속 나온다.

두더지를 드래그를해서 망치 좌측에 두면 완벽하게 잡을수있다.

 

40번 이것도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풀었다면 못풀었을것 같다. 우리속에 있는 기린을 꺼내주어야 한다.

물건을 흔들어도 나오지 않는다. 간단하게 스마트폰을 거꾸로 두면 통속에서 열쇠가 나온다. 열쇠를 이용해서 자물쇠를 눌러주면, 클리어를 할 수있다.

 

여기까지 31스테이부터 40번까지의 브레인아웃 공략이었다. 중간에 앱플레이어로 안나온 문제를 찾아보니 토끼를 이용한 경주 문제인데.. 이건 생략하도록 하겠다. 금일은 50번까지 작성을 하니 다음 글쓰기도 참고하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