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

이번 로스트아크 스킬트리 시간은 서머너로 결정을 했습니다.

작성 후 이제 정말 예전에 작성했던 아르카나, 바드 등등의 캐릭터는 다시 작성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머너는 마법사 계열 중 원거리 형태의 공격이 가능한 직업으로 보조 딜러나 탱커 열할을 담당하는 다양한 정령과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마법사 계열중 바드 다음으로 높은 점유율 8.53%의 인구도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서머너의 아이덴티티는 고대정령 소환입니다.

서머너는 거대하고 강력한 고대의 정령들을 소환합니다. 고대의 기운을 모으면 정령의 구슬이 생성되고 구슬의 소모량에 따라서 강력한 고대정령 소환이 가능합니다. 상황에 맞춘 고대의 정령을 이용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

300포인트로 준비를 했습니다.(대중적으로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트리)

 

 

 

마력질주 재사용 시간 8초의 스킬로 말의 형상을한 마력 에너지를 소환해서 피해를 줍니다.

폭풍의질주 / 약점포착 / 파괴전차를 올립니다.

치명타 적중률과 피해량 그리고 말의 수를 5마리로 늘려서 적중률을 상승 시켰습니다. 단 재사용시간이 16초로 증가를함.

 

한 방향으로 바람새 무리를 날려서 3초간 피해를 줍니다.

축적된 기운 / 화염새 / 어미 바람새를 올립니다.

트라이포드를 위처럼 주면 피해량이 증가를 합니다.

 

엘시드-설치형 스킬로 2마리 소환이 가능합니다. 10초간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마력증폭을 올려 스킬 발동시 자신의 공격력을 4초간 30% 증가 시킬 수있습니다.

자버프 용으로 사용이 가능

 

산호석 정령인 마리린을 소환합니다.

공격력강화 / 도발명령 / 교감을 올려줍니다.

마리린의 공격력과 적에게 도발하는 능력 소환 유지시간을 증가 시켰습니다.

 

슈르디 불의정령입니다.

충돌무시의 트라이포드를 올려줍니다.

슈르디 소환을 하면 자신의 이속이 증가하는 버프를 받을수있습니다. 또한 일반 몬스터와 충돌도 무시가 됩니다.

 

 

끈적이는 이끼늪 - 이끼늪을 소환을 시킵니다. 지속 피해를 줄수있음.

공격준비 / 끈끈이 이끼늪 / 부식성 이끼늪의 트라이포드를 올려줍니다.

스킬 시전시 공격력이 4초간 20%증가하는 자버프를 받고 방어력을 2초간 60% 감소시키는 방깍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마우스 위치에 강력한 지진을 일으켜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띄우는 스킬입니다.

빙하붕괴 / 여진 / 대지진의 트라이포드를 올려줍니다.

적중된 적을 동결 시키고, 초마다 피해를 주는 균열지대를 생성하며, 공격범위를 증가시켜주었습니다.

 

2.5간 집중을 하여 창에 적중된 대상에 피해를 줍니다. 외곽에 적중될시에 피해와 경직을 시킴.

고대의흐름 / 빙결의창 / 고대의힘을 올려주었습니다.

스킬 사용시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동결 및 이속감소, 3개의 창이 떨어지게 트라이포드를 선택했습니다.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 300포인트 기준으로 작성을 했습니다. 트라이포드를 수속으로 작성한게 있는데 이부분은 자신이 원하는 트라이포드로 변경을 해서 사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마리린의 경우도 호불호가 크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스킬로 변경하셔도 무방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