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드라마 인물관계도 (이상윤 불륜 누구?)

이번소개할글은 드라마 VIP입니다. 이번주는 월화모두 결방을 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5화에서는 어떤 떡밥이 뿌려질지 궁금했죠. 드라마의 기본적인 배경은 백하점 상위 1% 담당한느 VIP전담팀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하지만 현재 1화부터 4화까지 보면서, 이러한 내용보다는 박성준(이상윤)의 불륜녀가 누구인지가 더 화재거리인것같습니다. 나름대로 드라마를 많이 본짬밥이 있기 때문에 저의 생각도 많이 섞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스토리를 간략하게 요약을하면 나정선(장나라) 박성준(이상윤)은 극중 부부입니다. 박성준 캐릭터 자체가 꽤 순진하면서도 조용한 캐릭터로 나오지만, 나정선과 박성준 모두에게 핸드폰으로 문자가 옵니다. 장나라의 경우에는 불륜을 고발하는자, 박성준에게는 불륜녀가 연락을하죠. 어느정도 횟차가 거듭하면서 나온결과는 장나라에게 온 문자는 나정선의 컴퓨터로 보냈다고 함. 굉장히 실망을했지만, 한번은 정선은 성준을 한번더 믿어주기로 합니다. 3화가 끝나고는 송미나가 가장큰 불륜녀로 지목이되었고, 4화가 끝난후에는 이현아가 현재 가장 높은확률의 불륜녀로 지목이되고있습니다.

 

 

저역시 팀내에 이상윤의 불륜녀가 있다고 확신을 하고 있지만, 정선과 성준의 대화에서 우리팀내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성준은 아니다라고 답을 했기 때문에, 추측이 틀릴수도 있습니다.

 

등장인물과 불륜녀로써의 확률은(주관적)

 

젊은날의 나정선(장나라)의경우는 꽤나 화끈한 사람으로 그려집니다. 친구의 양다리사건때 핸드폰을 들고 말하는걸 보면.. 그리고 팀내에서는 팀장다음 위치를하고 있으며, 꽤 따뜻한 차장역을 하는것 같습니다. 온유리(표예진)을 배려해주거나 송미나(곽선영)도 배려해줬죠. 최근 성준(이상윤)의 불륜내용문자를 보고 고민이 많아졌고, 아는분에게 자기 핸드폰으로 온 문자에 대해서 어디서 보냈는지 의뢰까지하죠. 어느정도 용서를 하려고하나, 자꾸 이상윤이 먼가 잘안풀리는것처럼 보이네요. VIP드라마에서는 희대의 불운녀역을 담당한다고 봅니다.

 

박성준(이상윤)역입니다. 주관적으로 보았을때 VIP드라마내에서 답답한 인물입니다. 불륜을 저지른뒤 걸렸습니다. 그뒤 용서를 구하고 다시 잘나가나 싶었는데 4화마지막에 이현아와 같이 있는게 발각이 되기도했죠. 현재 누구와 불륜이 있는지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 3화 마지막엔 송미나 현재는 이현아로 확률이 매우 올라간상태입니다. 하지만 드라마를 많이 보면서 느낀건 이둘이 확률이 높겠지만, 최종적으로는 가장 의외의 인물일거라고 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꽤 정선과의 과거씬을 보면 꽤 다정다감하고 착한사람인데 왜 이런실수를 했는지 알수가 없네요.

 

 

이현아(이청아)가 연기를하며 꽤 당당한 인물로 묘사를 합니다. 현재는 VIP전담팀에서 3번째 서열이죠. 최근 나왔던 유빈씨를 보면서 새로운 생각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합니다. 또한 비밀이 생겼다고 하는데, 이비밀은 아마 빚인것같습니다. 그래서 4화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었던건, 팀장이자 친구인 상윤에게 빚으로인한 고민을 말하고 울지않았나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VIP극중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보여주네요. 이청아가 연기를 매우 잘하는것 같음.

 

3화이후 지목된 송미나 입니다. 워킹맘으로 두아들을 키우고 있죠. 남편이 가사를 돕지 않아서 집을 나갔습니다. 승진에 목을 맨것으로 보이고, 같은팀이아닌 다른 더높은사람들에게 잘보이기위해 열심히 노력을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집을 나가면서 보냈던 문자는 상윤에게 갔다고 설정에서 나옵니다. 이점이 가장 유력한 후보였죠. 어이없었던게 정선이 업무시간중 두아들을 픽업하는것도 이해해줬는데 이런식으로 통수를쳐?라고 생각을 했었네요. 하지만 초반 드라마 떡밥에 나온인물이고 혼선을 주기위한 떡밥이 아닌가 생각을해서 개인적으로는 그냥 승진에 욕심많은 캐릭터로만 생각중입니다.

 

 

 

마상우(신재하) 온유리(표예진)은 VIP전담팀 막내로 업무를 막 배우는 단계로 그려집니다. 온유리의경우는 시식코너에서 VIP전담팀으로 발령이나고 부사장과 무언가 있다라는 회사소문이 있습니다. 이걸 이겨내기위해 다른팀 차장에게가서 당당하게 말하기도하죠; 좀 엉뚱한 캐릭터입니다. 가난했던 과거가 있기에 어떤말이던 방어를 해내는 모습이 나옵니다. 하나씩 정면돌파를 하면서 성장을 하지 않을까 생각함. 개인적으로는 VIP에서 이상윤의 불륜녀가 등장할때 왠지 온유리일거라고 생각을합니다. 근거는 아직 없습니다. 하지만 이현아와 송미나 둘의 떡밥을 많이 풀고, 마지막엔 의외의 인물로 온유리가 이상윤의 불륜녀가 되지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마지막으로 VIP전담팀의 막내 마상우(신재하)입니다. 아마도. 남남커플이 되진않을것같기 때문에 명단에서 제외하겠습니다. 주로 사무실을 지키거나 누가 어디에있는지 보고하는 역으로 VIP드라마에서 그려지고 있습니다.

 

아쉽게 이번주는 결방이고 다음주 월화에 이뒤스토리를 더봐야될것같습니다. VIP드라마 좀 어두컴컴한 화면으로 나오는데, 아마 우울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가 아닌가라고 생각을하고요. 앞으로 더 전개가 되어야, 이상윤의 불륜녀가 누군지 확실하게 나올것같습니다. 저는 온유리에게 한표를 걸고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내용으로 VIP전담팀의 일과가 더 그려졌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