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IOS)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 8월 4주차

(아이폰,IOS)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 8월 4주차


이전부터 계획은 했었는데 실천을 못했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의 모바일 게임 순위를 올리려고 합니다.

9월말부터는 확실히 매주올려서 실시간으로 최신정보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등수의 지표는 모르겠으나 아마 다운로드수로 ? 어느정도 매겨지지 않을까 생각을해요.

이순위표는 매출은 아니고 인기도순입니다. 첫번째는 IOS먼저 올리겠음






10등 Color Fill 3D



IOS 앱스토어 10등을 차지한 모바일 게임은 Color Fill 3D입니다. Good Job Games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맵 빈 공간에 색을 채웁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장애물이 등장하며 머리를 써서 해결을 해야 합니다. 내가 색칠한곳에 다시한번색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꽤 머리가 아플수도 있습니다. 퍼즐 앱에서도 4위를 하고 있고, 단점이 한가지 있다면 플레이중 광고가 생각보다 많이 나온다는점.




9등은 Paint The Maze


위의 Color Fill 3D와 비슷한 형식이다 화면에 길이 있고 모두 색칠을 하면 된다.

설명이 너무 허접한것 같아 이게임의 룰은 움짤한개로 대처한다 무조건 끝 모서리에 부닥쳐야 칠할수있다.




8등 삼국지 조운장군전-삼국지 캐주얼 전략 RPG 게임


무과금도 즐길만하다는 평가가 많다. 방치형 게임으로 무장을 소환시킬수도 있고 레벨업 및 아이템장착을해서 스토리를 

진행을 한다. 조운을 메인으로하고 3명을 배치할수 있음 자동사냥이 가능한 방치형 게임이다. 무장들의 경우 N /  R / SR / SSR / UR / SUR등급이 있음. 



앱스토어 7등은 aquapark.io


가 차지 했다. 레이싱 게임부분 일위고 전체는 7위로 높은 순위를 보여준다. 아쿠아 레일을 따라서 경주를 하는게임이다. 

총 4가지의 맵이 존재를 하고 재화는 주로 모아서 캐릭터를 사는데 사용이 된다. 시간때우기 정말 좋다는 평가가 많다.추가적으로 신나는 효과음이 적어서 아쉽다는 평도 많음.



6등은 그게임 테라 클래식이 차지했다.


카카오 게임즈에서 8월 11일 출시를 했음. 필자가 한번 리뷰를 하기도 했다. 총 4가지 직업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다. 날개 시스템과 전투력시스템으로 온갖 추측이 난무했으나 무과금도 할만하다고 한다. 물론 과금러를 따라잡긴 어렵겠지 양대마켓 한때 2위에 있었다. 초반에 너무 재미가 없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재밌다고한다. 아쉽게도 기존의 철벽수성중인 리니지와 친구들을 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인다.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르곘다. 아마도 대작 몇개 전까지는 나름 버티지 않을까 생각중





IOS 5등 게임은 Fun Race 3D입니다.

스포츠 앱으로 분류를 받고 있으며 그 탭에선 1등이다. 엄청 재밌다. 너무 빠르게 가도 장애물에 한대 맞고 물로 낙사를 할수 있다. 생각보다 머리를 써서 클리어를 해야한다 일정 단계에 올라가면 접을수밖에 없는 구간이 온다고 한다.


4등은 Auto Chess:Origin 입니다.

패치로 중국더빙에서 영어버전이 추가가 되었다. 롤토체스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체스판 또한 여러 오토체스와 비슷함. 영웅정보와 아이템 조합정보등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 입문하기 좋다고 한다. 하긴 요즘 롤토체스가 유행이다 보니 같이 수혜를 받은것 같다.


3등은 Pack Master 


캐리어속에 물건을 넣는 게임으로 유아도 즐길수있다 정말로 쉬움 차곡차곡 물건을 담아주면 된다.레벨별로 담을수있는 아이템이 많아진다. 성인인 내가 하기에는 너무 재미는 없었다. 딱 유아 및 어린이가 하기에 딱좋다고 생각을 한다.


2등은 Rummikub!!

워낙 유명한 보드게임이 모바일로 나왔다. 글로벌의 사람들과 대전이 가능하고 또 친구와도 가능하다.

한판당 플레이시간은 10분내외다. 규칙을 대략적으로 알아야 재밌게 할수있다. 이건정말 머리가 좋아질수밖에 없다.

하면할수록 잘해짐. 마지막에 패를 다내면 성취감도 생기는 게임이다. 아마도 더 오랜시간동안 10등내에 머물것이라고 본다. 원작게임이 너무좋아서 모바일에서도 인기가 좋다. 다운로드 받을만하다. 머리운동을위해 한번 해보자.




1등 쿵야 캐치마인드가 차지했다.


8월에 오픈한 쿵야 캐치마인드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어에서 모두 1등을 차지하고있다. 일단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고 꽤 많은 남자들도 한다. 연령도 다양할것으로 예쌍 문제 제출자는 단어를 보고 그림을 그리고 나머지가 그 답을 적는다.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그단어에 대해서 그림을 그리기 때문에 오답을 보는 재미도 있다. 명작이라고 생각하고 2등인 루미큐브와 오랫동안 게임순위 10등안을 수성할것으로 예상한다. 그림을 보고 문제를 맞추는게 참어렵다. 그걸맞추는사람들도 대단하고 !! 이건 갓겜이 맞다.


이것으로 (아이폰,IOS)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 8월 4주차를 마무리 합니다. 주말중에 구글플레이 버전도 준비를 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이 나오기전까지는 테라는 큰 타격은 없을거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을 합니다. 좀 하다보니 꽤 할만하긴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